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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음을 전하는 모든 순간, 기프트럭

기프트럭은 연예인 커피차로 알려진 푸드트럭을 활용해 재미있고 특별한 이벤트와 다양한 음식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단순히 푸드트럭으로 음식을 전달하는 것이 아닌, 푸드트럭으로 보내는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고민하며 행복한 순간을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2024년 3월 기준 약 1,900개 이상의 기업 및 기관에서 임직원 복지 및 사내 행사 등의 목적으로 기프트럭을 활용하고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제품 홍보 및 프로모션의 수단으로도 활용하고 있습니다.

기프트럭 서비스의 차별성

기프트럭은 누구보다 고객의 행복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서비스로 다양한 푸드트럭 솔루션을 통해 고객에게 감동을 주기 위해 노력합니다.

1. 맞춤 큐레이션

기프트럭은 6,000회 이상의 푸드트럭 행사 진행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맞춤 행사를 진행할 수 있도록 최적의 옵션을 제안하며 보다 재미있고 다양한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습니다.

2. 올인원 솔루션

기프트럭은 1:1 전담 매니저가 배정되어 문의 및 견적에 관련 내용부터 현장 기획과 진행, 정산까지 최고의 고객 경험을 위해 체계적이고 편리한 프로세스를 제공합니다.

3. 전국 네트워크 구축

전국 200여 대의 푸드트럭을 보유한 기프트럭은 까다로운 절차를 통해 선발된 자사 푸드트럭을 통해 전국 어디든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최고의 현장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자체 물류센터를 보유해 전국 곳곳에 동일한 퀄리티의 음식을 제공합니다.

4. 맛과 비주얼, 그리고 안전성까지 갖춘 메뉴

현장에서 만나는 모든 고객이 푸드트럭에서 제공하는 음식을 좋아하고 만족할 수 있도록 카테고리별 다양한 메뉴 라인업을 통해 고객을 위한 맞춤형 메뉴를 제공합니다. 뿐만 아니라, 지역 맛집 및 유명 브랜드 메뉴와 다양한 컨셉 메뉴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기프트럭은 HACCP 인증을 받은 전문 식품업체(신세계푸드, 삼성웰스토리)와 함께 안전하고 높은 품질의 음식을 제공합니다.

5. 안전&안정, 모두 갖춘 운영 시스템

기프트럭은 수도권 및 부울경 지역에 물류 센터를 구축해 푸드트럭 단체 주문 서비스에 최적화된 운영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문성 높은 푸드트럭 운영과 매끄러운 현장 진행을 위해 공식 파트너 ‘기프터즈’를 선발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위생 관리 교육 및 고객 경험 교육 등)

고객 활용 사례

제조·유통·IT 등 다양한 업종의 대기업부터 공공기관까지, 음식과 함께 즐거움이 필요하거나 새로운 메시지를 전하고 싶을 때, 기프트럭을 활용합니다.

1. 임직원 복지

“감동 그 자체입니다. 직원들이 웃음도 찾고 으쌰으쌰하게 되었습니다.” - 귀뚜라미 보일러 공장
기프트럭을 찾는 가장 높은 이유가 바로 임직원 복지입니다. MZ부터 XY세대까지 전 세대를 아우르며 만족할 수 있는 복지로 기프트럭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음식은 남녀노소 누구나 호불호 없이 공감할 수 있고 즐길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현장 고객 만족도98%를 상회하고 있으며, 재구매율 또한 70%로 높은 수치를 달성하고 있습니다. 매일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함께하는 사람들과 행복한 순간을 만들 수 있는 것이 바로 기프트럭입니다.

2. 고객사 감사

“우리 임직원들까지 신경 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평범한 일상에 큰 행복이었습니다.” - 이마트 담당자
기프트럭은 고객사에게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기 위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일부 임원이 아닌 고객사 전체 임직원들에게 마음을 표현할 수 있으며, 고객사의 임직원들에게 일상의 소중한 순간을 선물할 수 있습니다. 포스코, 이마트, 한화, 부산은행, DB손해보험 등 많은 기업에서 기프트럭을 통해 고객사에게 마음을 전하였습니다.

3. 캠페인

“음식도 나눠주고 화려한 푸드트럭도 함께 있으니 훨씬 캠페인 참여 효과가 높았습니다.” - 퀘이커즈 관계자
높은 참여도가 중요한 공공기관 혹은 광고대행사의 캠페인에서 기프트럭은 솔루션이 되어드립니다. 전국에 있는 산업단지에 행복을 선물하는 한국산업단지공단‘행복트럭’ 캠페인, 광고 대행사 퀘이커즈에서 진행한 붕괴3rd 게임 홍보 관련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기프트럭은 어디든 직접 찾아가 사람들에게 음식과 행복을 선물할 수 있는 강점을 보유하고 있어 캠페인 용도로 적극 활용됩니다.

4. 학교 간식

“학생들이 너무 좋아하고 사전에 공지하였더니 정시 등교율까지 올라갔어요” - 00고등학교 선생님
학생의 날, 체육대회 등의 교내행사부터 등굣길 간식 이벤트, 수능 응원 간식까지 학생들에게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 전달을 위해 기프트럭을 이용합니다. 대학교, 중고등학교 뿐만 아니라 어린이집, 초등학교에서도 기프트럭을 적극 활용하고 있습니다. 10~20대 학생들이 좋아할 최고의 간식을 제안해드려 99%의 학생 만족도와 65%의 높은 재구매율 수치를 달성하고 있습니다.

5. 프로모션

“제품 출시 전&후로 타겟 고객 반응을 점검하고 싶었는데 유효 데이터를 모을 수 있었어요” - 00 F&B 프로모션 담당자
이동이 용이한 푸드트럭만의 강점을 활용하여 프로모션 용도로 활용합니다. 전체 푸드트럭을 고객사 브랜드 아이덴티티도색&랩핑하여 프로모션을 진행하거나, 특정 다수(코호트) 고객을 만나는 기프트럭의 강점을 활용해 오프라인 팝업스토어 형태로 프로모션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6. 개인 및 기타

“아버지 퇴임식에 잊지 못할 선물을 하였습니다. 아버지가 너무 행복해하셨습니다. ” - 개인 고객
가장 많이 알려진 커피차 형태인 연예인ㆍ스포츠 스타의 서포트부터 생일, 퇴임식, 결혼식 등의 라이프 이벤트까지 다양한 행사에서 기프트럭을 찾고 있습니다. 누군가의 인생에서 가장 행복한 순간에 그 순간이 더 빛날 수 있도록 돕고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표현하는 수단으로 기프트럭을 이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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