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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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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팀을 소개합니다.

운영팀은 푸드트래블의 본질인 ‘현장 서비스’ 관련된 업무를 총괄하는 팀입니다.
푸드트럭, 메뉴 개발부터 푸드트럭 지원 센터 기획 및 운영, 푸드트럭 파트너 육성 및 관리 그리고 데이터 기반으로 운영 효율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세스 기획 업무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운영팀에는 개발부문, 운영부문, 현장부문으로 3가지로 나뉘어져 있고, 각 부문이 한 팀으로 유기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모든 부문의 궁극적인 목적은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함입니다. 푸드트래블의 시작이 현장인만큼 운영팀은 회사의 핵심부서로서 푸드트래블의 핵심 경쟁력입니다.

이런 일을 하게 될 거예요.

파트너란?
푸드트럭 파트너 육성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운영합니다.
푸드트럭 파트너 유치를 위한 마케팅과 관리 프로세스를 기획하여 운영합니다.
물류/유통, 센터 운영 메뉴얼, 현장 메뉴얼 등 운영 프로세스를 기획하고 운영합니다.
내부 협업을 위한 서비스 가이드라인 기획 및 제작합니다.
운영과 관련된 (현장, 물류, 파트너 등) 데이터를 기획하고 운영합니다.

이런 분과 함께하고 싶어요.

프로세스를 개선하고 새로운 시도를 통해 효율화에 대한 호기심이 많으신 분
문서를 작성하고 데이터를 관리하는 것에 강점이 있으신 분
Office(엑셀 등) 및 업무 툴 (ERP, 노션 등)을 능숙하게 다루시는 분
사내외 이해관계자들과 원활하게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갖추신 분
문제기회로 바라보고 도전두려워하지 않는 분
주도적이며 능동적으로 사고하고, 계획-실행-분석을 완벽하게 하고 싶으신 분

이런 경험이 있으면 도움이 돼요.

데이터 관리 및 기획 경험
스프레드시트, 노션, 슬랙 등 툴 활용 경험
문제에 대해 직접 발견하고 정의하여 해결해본 경험
성장하는 조직에서 필요한 일을 찾아서 진행해본 경험
여러 사람들과 커뮤니케이션하며 프로젝트를 진행해본 경험

성장포인트

개발 부문 (서비스개발, 상품개발, 제품개발), 사업부문 (세일즈, 사업개발) 등 커리어 확장이 가능합니다. 가장 근간이 되는 운영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여러 업무에서 더 높은 성과 달성과 커리어 패스 가능합니다. 푸드트래블에선 운영의 업무를 기반으로 모든 팀의 업무가 파생되고 있습니다.
교육 기획, SCM 전문가 등 운영을 기반으로한 커리어패스가 가능합니다. 오프라인을 기반으로 하는 사업에서 운영을 전문적으로 기획하는 사람은 귀한 인재입니다.
제너럴리스트로 성장이 가능합니다. 운영은 모든 팀과의 연결되어 있어서 관점 확장이 유리합니다. 사업과 회사 전반에 대한 이해를 기반으로 제너럴리스트로 다양한 경험을 기반으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제너럴리스트는 스페셜리스트와 달리 관점이 넓고 새로워야 합니다. 여러 부문에 대한 이해를 기반으로 높은 레벨의 커리어로 성장이 가능합니다.

근무조건

정규직 (3개월 수습기간 적용)
주 5일 근무
연봉 : 경력에 맞게 협의
근무장소 :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황령대로 24, 부산상공회의소 3층 S-Space (주)푸드트래블

채용 프로세스

서류 전형
직무인터뷰
문화인터뷰
입사
※ 직무 인터뷰 : 직무 역량, 경험을 중심으로 인터뷰가 진행됩니다.
※ 문화 인터뷰 : 푸드트래블의 핵심가치, 인재상, 문화적합한 지원자인지를 맞춰보는 과정입니다.

필요 서류

(필수) 푸드트래블 지원서
(주)푸드트래블 자기소개서_운영기획.hwp
137.5KB
(선택) 포트폴리오 직무와 관련된 포트폴리오 제출 부탁드려요. (자유 양식)
서류 작성 완료 후 링크로 제출해주세요.
지원서는 PDF형태로 변환하여 제출바랍니다.
서류 검토 후 결과는 개별 통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