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영팀을 소개합니다.
운영팀은 푸드트래블의 본질인 ‘현장 서비스’ 관련된 업무를 총괄하는 팀입니다.
푸드트럭, 메뉴 개발부터 푸드트럭 지원 센터 기획 및 운영, 푸드트럭 파트너 육성 및 관리 그리고 데이터 기반으로 운영 효율화를 위한 다양한 프로세스 기획 업무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운영팀에는 개발부문, 운영부문, 현장부문으로 3가지로 나뉘어져 있고, 각 부문이 한 팀으로 유기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모든 부문의 궁극적인 목적은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함입니다. 푸드트래블의 시작이 현장인만큼 운영팀은 회사의 핵심부서로서 푸드트래블의 핵심 경쟁력입니다.
이런 일을 하게 될 거예요.
파트너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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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드트럭 파트너 육성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운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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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드트럭 파트너 유치를 위한 마케팅과 관리 프로세스를 기획하여 운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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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류/유통, 센터 운영 메뉴얼, 현장 메뉴얼 등 운영 프로세스를 기획하고 운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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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부 협업을 위한 서비스 가이드라인 기획 및 제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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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과 관련된 (현장, 물류, 파트너 등) 데이터를 기획하고 운영합니다.
이런 분과 함께하고 싶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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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세스를 개선하고 새로운 시도를 통해 효율화에 대한 호기심이 많으신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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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를 작성하고 데이터를 관리하는 것에 강점이 있으신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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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ffice(엑셀 등) 및 업무 툴 (ERP, 노션 등)을 능숙하게 다루시는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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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내외 이해관계자들과 원활하게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갖추신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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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를 기회로 바라보고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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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도적이며 능동적으로 사고하고, 계획-실행-분석을 완벽하게 하고 싶으신 분
이런 경험이 있으면 도움이 돼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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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 관리 및 기획 경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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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프레드시트, 노션, 슬랙 등 툴 활용 경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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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에 대해 직접 발견하고 정의하여 해결해본 경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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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장하는 조직에서 필요한 일을 찾아서 진행해본 경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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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 사람들과 커뮤니케이션하며 프로젝트를 진행해본 경험
성장포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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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 부문 (서비스개발, 상품개발, 제품개발), 사업부문 (세일즈, 사업개발) 등 커리어 확장이 가능합니다. 가장 근간이 되는 운영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여러 업무에서 더 높은 성과 달성과 커리어 패스 가능합니다. 푸드트래블에선 운영의 업무를 기반으로 모든 팀의 업무가 파생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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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 기획, SCM 전문가 등 운영을 기반으로한 커리어패스가 가능합니다. 오프라인을 기반으로 하는 사업에서 운영을 전문적으로 기획하는 사람은 귀한 인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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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너럴리스트로 성장이 가능합니다. 운영은 모든 팀과의 연결되어 있어서 관점 확장이 유리합니다. 사업과 회사 전반에 대한 이해를 기반으로 제너럴리스트로 다양한 경험을 기반으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제너럴리스트는 스페셜리스트와 달리 관점이 넓고 새로워야 합니다. 여러 부문에 대한 이해를 기반으로 높은 레벨의 커리어로 성장이 가능합니다.
근무조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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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규직 (3개월 수습기간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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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5일 근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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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봉 : 경력에 맞게 협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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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무장소 :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황령대로 24, 부산상공회의소 3층 S-Space (주)푸드트래블
채용 프로세스
서류 전형
직무인터뷰
문화인터뷰
입사
※ 직무 인터뷰 : 직무 역량, 경험을 중심으로 인터뷰가 진행됩니다.
※ 문화 인터뷰 : 푸드트래블의 핵심가치, 인재상, 문화와 적합한 지원자인지를 맞춰보는 과정입니다.
필요 서류
(필수) 푸드트래블 지원서
(선택) 포트폴리오
직무와 관련된 포트폴리오 제출 부탁드려요. (자유 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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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서는 PDF형태로 변환하여 제출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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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류 검토 후 결과는 개별 통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