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니스딜리버리팀을 소개해요!
미션
해피니스딜리버리팀은 현장에 있는 모든 고객에게 최고의 푸드트럭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많은 업무를 수행하는 팀이에요. 해피니스딜리버리팀은 현장에서의 모든 서비스 관련 업무를 책임지고 있으며, 고객의 행복과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해요.
해피니스딜리버리팀은 본사팀, 직영팀 및 파트너로 구성되어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부응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어요. 팀의 목표는 고객에게 잊지 못할 순간을 선사하는 것이에요.
역할
•
해피니스딜리버리팀은 메뉴 개발・파트너 육성 및 관리・ 데이터 기반의 재고 관리・물류 관리・현장 이벤트 기획 등의 프로세스를 기획하고 이에 제반하는 업무를 수행해요.
•
해피니스딜리버리 직영 운영 매니저는 현장 서비스의 운영 및 관리를 담당해요.
현장 운영을 통해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식자재 및 재고(기물)관리・ 자사 파트너 교육까지 효율적이고 퀄리티 높은 현장 운영을 위한 업무들을 수행해요.
다음 업무들을 함께하게 될 거예요!
•
직영 푸드트럭 현장 운영 & 관리 감독
•
식자재 및 기물(재고) 관리
•
자사 운영 파트너 교육 & 관리
파트너가 누구인가요?
•
서비스 개선을 위한 문제 해결
우리는 이런 동료와 함께하고 싶어요!
•
밝고 긍정적인 서비스 마인드를 갖추신 분
•
맡은 일에 대한 책임감이 강하신 분
•
다양한 상황에 대해 침착하고 유연한 대응 능력을 가지신 분
•
팀워크를 바탕으로 한 업무 추진력을 가지신 분
이런 경력/경험이 있으면 좋아요!
•
운전 가능자 (2종 보통 이상, 운전 경력에 결격이 없는 자)
•
서비스・식음료(조리) 관련학과 졸업자 또는 관련 자격증 보유자
•
외식업・케이터링업・프랜차이즈 등에서 업무 경험 (아르바이트도 가능)
지금 합류하면 이런 기회를 얻을 수 있어요!
•
현장 운영 파트에 대한 다양한 경험을 통해 무한히 성장할 수 있어요.
•
지원 업무와 현장 관리 업무를 통해 산업과 푸드트럭에 대한 이해를 쌓는다면 슈퍼바이저로 성장할 수 있어요.
근무조건
•
정규직 (실습 및 교육 기간 3개월 후 전환)
•
주 5일 근무 (40시간/주) 스케줄 근무 실시
•
연봉 : 3,000~3,500만 원 - 면접 후 결정
•
근무지역 : 부산광역시 금정구 서곡로20번길 121 금사푸드앤파크
•
근무시작일 : 11월 1일
채용 프로세스
서류 전형
대면 인터뷰
입사
※ 대면 인터뷰 : 푸드트래블의 핵심가치, 인재상, 문화 및 직무 적합도를 맞춰보는 과정이에요.
필요 서류
(필수) 푸드트래블 지원서
(선택) 포트폴리오
직무와 관련된 포트폴리오 제출 부탁드려요. (자유 양식)
•
•
지원서는 PDF형태로 변환하여 제출하면 좋아요.
•
업무 역량과 무관한 정보는 이력서에 넣지 말아주세요.
•
서류 검토 후 개별적으로 전형 절차를 안내해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