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home
회사 소개
home
🌿

운영팀을 소개해요!

운영팀은 푸드트래블의 본질인 ‘현장 서비스’ 관련된 업무를 총괄하는 팀입니다.
운영팀은 개발부문, 운영부문, 현장부문으로 3가지로 나뉘어져 있고, 각 부문이 한 팀으로 유기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모든 부문의 궁극적인 목적은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함입니다. 푸드트래블의 시작이 현장인만큼 운영팀은 회사의 핵심부서로서 푸드트래블의 핵심 경쟁력입니다.
운영과 현장을 담당하고 있는 영업지원센터는 현장 서비스의 본질을 담당합니다. 푸드트럭 파트너들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센터의 효율적인 운영을 위한 다양한 업무를 수행합니다. 현장 운영 관리, 재고 관리, 파트너 교육 및 지원 등 다양한 업무를 통해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이런 일을 하게 되실 거예요!

센터 재고 입출고 관리 및 센터 운영
파트너의 원활한 푸드트럭 운영을 위한 영업 지원
푸드트럭 운영 파트너 교육&관리
파트너란?
현장 운영&관리 감독
서비스 개선을 위한 문제 해결

이런 분과 함께하고 싶어요!

밝고 긍정적인 마인드 소유자
매사 근면 성실하신 분
맡은일에 대한 책임감이 강하신 분
센터 내 재고 현황을 고려한 효율적인 입출고 관리 능력
다양한 상황에 대한 침착한 대응 능력
사내외 이해관계자들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이런 경력이 있으면 좋아요!

운전가능자 (2종 보통 이상, 운전 경력에 결격이 없는 자)
외식업, 케이터링업, 프렌차이즈업에서의 업무 경험 (아르바이트도 경력도 가능)

이런 기회가 있어요!

경력에 상관없이 운영파트에 대한 다양한 경험을 통해 무한히 성장할 수 있습니다. (신입 지원 가능)
물류 운영 전문 인재로 성장 가능합니다. 재고와 자산의 특성에 맞게 관리 방법을 기획하고 직접 운영하며, 전문 인재로 성장합니다.
슈퍼바이저로 성장 가능합니다. 지원 업무와 현장 관리 업무를 통해 산업과 푸드트럭에 대한 이해를 쌓는다면 슈퍼바이저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근무조건

계약직(2개월 후 정규직 전환)
주 5일 근무
연봉 : 면접 후 협의
근무장소 : 김포시 구래동 6877-5번지 4층 424호 (주)푸드트래블

채용 프로세스

서류 전형
대면인터뷰
입사
※ 대면 인터뷰 : 푸드트래블의 핵심가치, 인재상, 문화 및 직무 적합도를 맞춰보는 과정입니다.

필요 서류

(필수) 푸드트래블 지원서
(주)푸드트래블 자기소개서_운영관리.hwp
136.5KB
(선택) 포트폴리오 직무와 관련된 포트폴리오 제출 부탁드려요. (자유 양식)
서류 작성 완료 후 링크로 제출해주세요.
지원서는 PDF형태로 변환하여 제출바랍니다.
서류 검토 후 결과는 개별 통보됩니다.